• 어제는 들어가자마자 자서 경기 결과를 알 수 없넹(me2dayzm 월드컵)2009-06-18 10:06:41
  • 맨유경기 한국초대전 무료티켓 700장 뿌린다는데. 조건이 뭘까나(me2dayzm 맨유 무료티켓)2009-06-18 10:08:05
  • 베트남 아줌마 한국말 잘하는 편이라도 알아듣기 힘들군 내 일본 발음이 바로 저런 거 아닐까?(me2dayzm)2009-06-18 10:09:10
  • 구글맵 덕을 가끔보넹(me2dayzm 구글맵)2009-06-18 10:09:40
  • 오늘은 완존 지각. ㅋㅋ(me2dayzm 지각대장)2009-06-18 10:10:20
  • 인사 평가에 대한 고려,기대심 무엇하나 없네. 하는데 까지 절ㄹ 열심히.(me2dayzm)2009-06-18 10:11:18
  • 트위터가 알고 보니 오바마 부터 다양한 계층들이 이용중이라는 군요. 울나라에서는 김연아 효과덕으로 유명세 탔다고 하던데. 뭐니 해도 유명한 자가 한번 들이 밀어줘야…뭔가 있어보이는 지도 모르겠네요.(트위터 김연아 효과 뭐 나쁘진 않은데 뭔가 모르겠지만 낯설다는 느낌)2009-06-18 15:38:23
  • 오늘 틈새라면 안 매웠다. 잘못 만든듯(me2dayzm)2009-06-18 19:11:14
  • 어느새 목요일 내일만 지나면 다시 한 주 쫑(me2dayzm 주말D-1)2009-06-18 19:12:12
  • 양아들이은, 형광빛 카울한 택트에 큼직허니 음악틀때 안 쪽팔린가?(me2dayzm 이해하기 힘든 양아 머리 구성)2009-06-18 19:14:10
  • 일 할때 쓸 슬리퍼 하나 사야겠다.(me2dayzm)2009-06-18 19:16:15
  • 오늘은 핸폰으로 전환.(모바일 모드 에서 핸폰 모드로)2009-06-19 11:39:44
  • Azure 서비스로 만들려는 서비스나 만들어야 겠다.(azure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)2009-06-19 11:43:29
  • 다음 주 정도에 만들어놓은 프로그램의 결과나 봐야 겠다.2009-06-19 11:43:50
  • 지식 산업 인프라 구축에 요즘 유행한다는 방법론을 무조건 도입하기 전에, 눈에 보이는 무언가를 만들고 난 뒤에 하나씩 변경하는게 옳지 않을까?2009-06-19 11:53:18
  • 오늘 묘하니 비 올 분위기(me2sms)2009-06-19 12:31:54
  • 정치가들의 말바꾸기는 정말이지 신뢰안가게 만드는 주요한 원인.2009-06-19 12:50:26
  • 애저서비스 괜찮은것 같다 한번은 해볼만 한듯(me2sms)2009-06-19 14:24:40
  • 친구 꼬셔가가 애저 해볼까나?(me2sms)2009-06-19 14:27:44
  • 왠지 100건 다 안쓰믄 돈 날리는 기분 드는건 나만일까?(me2sms)2009-06-19 14:29:16
  • 장실에서 일보면서 전화허긴 글코,역쉬 미투질 뿐 인듯(me2sms)2009-06-19 14:30:51
  • 그르나 역시 일반 핸폰은 문자보내기가 영 껄끄럽다는….(me2sms)2009-06-19 14:32:28
  • 칵 옆사로에 비 맞은 중이 있다!! ㄷㄷㄷ(me2sms)2009-06-19 14:40:36
  • ASP.NET으로 프로젝트 열어봐야 겠다 익스프레 버젼도 될까?(me2sms)2009-06-19 14:55:22
  • 에쟈 잘만 구성하면 나름 도움이 될듯. 자바에 뜻이 있다면 구글 쪽에 그런 서비스가 있다고 들었다(me2dayzm)2009-06-19 19:02:46
  • 오늘은 하루종일 머리도 아프고 몸도 피곤했다(me2dayzm)2009-06-19 19:03:37
  • 콧잔등에 종기같은게 나는 바람에 안경 쓰는게 스트레스가 되버렸다(me2dayzm)2009-06-19 19:04:33
  • 오늘 하루 그저 그렇다(me2dayzm)2009-06-21 23:46:26
  • 내일은 무슨 일이 시작되고 마무리 져질까?(me2dayzm)2009-06-21 23:47:19
  • 통신이 안된다는데 무슨뜻일까?(me2dayzm)2009-06-22 05:22:39
  • 나에게서 일관성이 사라지다.2009-06-22 10:33:50
  • 조용히 있고 싶다.2009-06-22 10:34:27
  • 하지만, 끊임 없이 나오는 소리는 내야 된다.2009-06-22 10:34:44
  • 스트레스에 취약한 나로써는 명상으로써 스트레스를 흘릴 뿐.2009-06-22 10:35:07
  • 아니면 새로운 무언가를 쫒아 주변을 잊는 수 밖에…2009-06-22 10:35:32
  • 무대위의 광대 느낌. 우울증 초기 증세인가.(무언가 공허하니 울적하다 주변이 너무 시끄럽다)2009-06-22 10:43:07
  • 애자일이 먼지 아니?2009-06-22 13:40:44
  • 그럼 스크럼은? 먜한가지?2009-06-22 13:41:27
  • 인생 변화하듯 소프트웨어도 계획대로 잘 안되서 생각해낸게 그거 같은데…2009-06-22 13:42:50
  • 난 애자일 실패한 프로젝트를 봐서 그런지 약간 부정적이넹2009-06-22 13:43:39
  • 하지만 당신 같이 탑다운 방식에 약한 사람 한텐 중요한 방식일거 같은디..2009-06-22 13:45:07
  • 호들갑 좀 떨지 말고… 좀.2009-06-22 14:11:33

이 글은 하인도님의 2009년 6월 18일에서 2009년 6월 22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신고
Posted by 하인도
  • 여기는 상암동 누리꿈스퀘어. 마당에서 하이트 광고를 찍는듯. 빙뱅인지 소녀시대인지 온다 카는데..(나에게 연예계는 다른 세상 이야기)2009-06-12 12:55:36
  • 정기 점검이 내일 새벽이였구나.(미투데이 정기점검)2009-06-12 12:56:26
  • 친구넘의 미묘한 변덕으로 서울 외각 순환도로 순환예정.(me2dayzm)2009-06-14 02:09:14
  • 태능을 지나 퇴계원 쪽으로.. 외각 한바퀴 돌라면 못해도 통행료로 좀 준비 필요(me2dayzm)2009-06-14 03:47:24
  • 드디어 정기점검 풀린듯…(me2dayzm)2009-06-14 03:47:53
  • 정기점검 밤늦게꺼정 고생허셨습니당.(me2dayzm 정기점검)2009-06-14 03:48:41
  • 여기는 산본!(me2dayzm)2009-06-14 03:51:09
  • 미라지로 드디어 가계부 작성 시작. 코그라는 프로그램인뎅 벤취마킹 및 좀 써보고 다시 만들어야 할 듯.(me2dayzm)2009-06-15 19:05:08
  • 신용카드라든가, 적금 같은 계정 처리가 영… 내 금융 환경에 맞게 만들 필요 있어보임(me2dayzm)2009-06-15 19:06:20
  • 특히 돈 입력할 때 IME가 숫자 이면 더욱 좋을텐데.(me2dayzm)2009-06-15 19:07:17
  • 펠햄 1,2,3 이나 보러 갈까?(me2dayzm 영화 펠햄)2009-06-15 19:14:20
  • 오늘따라 미묘하게 버스 안오넹(me2dayzm 버스 밀린겨?)2009-06-15 19:15:02
  • 요즘 마비노기을 다시 하는 중. 미묘 재미있음(me2dayzm)2009-06-15 19:17:00
  • 신형버스 옆으로가는 좌석은 영 기분이 아니 좋넹. 은근 쏠리는 느낌(me2dayzm)2009-06-15 19:17:52
  • 현재 재정 70만원 적자 상태. 위험위험(me2dayzm 재정 적자로 돌아서다)2009-06-15 19:19:44
  • 집에 숨어있는 각종 잔돈을 싹 긁어 정리해야겠다. 적자 타파!(me2dayzm 애끼자 돈이 제정신 모일때 까지)2009-06-15 19:21:28
  • 나중에 담배값이 을매 나오는지 봐야겠다. 흐리멍텅 계정 정리하믄 현금흐름이 잘 보일듯(me2dayzm 나의 한달 담배값은?)2009-06-15 19:25:13
  • 경찰 할당제의 폐단. 일단 만만한차 잡고 본다. 힘없음 걍 무조건 잘못했다카고 싼거 끊어 달래야 한다는…(me2dayzm)2009-06-15 19:28:56
  • 경찰한테 항의 해봐야 소용없다. 걍 싼거 달라캐라 ㅋㅋ(me2dayzm 울나라 경찰 포기 민중의 지팡이는 몽둥이로 변신중)2009-06-15 19:30:13
  • 고딩같은데 가늘면서 탄력있는 언니 스타일. 요즘 애들 발육 좋아..(me2dayzm)2009-06-16 09:02:22
  • 난 재털이 들구 댕기는디..(me2dayzm)2009-06-16 09:03:27
  • 5분 만 늦게타면 한가한 버스 였는디. 쳇(me2dayzm)2009-06-16 09:06:54
  • 내가 봐선 한국버스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버스는 요원해 보인다(me2dayzm)2009-06-16 09:08:50
  • 이거 맨날 모바일로만 하니깐, 여기 오기 참 드물다(모바일 세상이 열러버리다)2009-06-16 11:08:21
  • 화려한 UI뒤에는 환상 속의 수학이 있었다.(me2dayzm)2009-06-16 14:48:41
  • 아웅 졸리다!(me2dayzm 아무리 많이 자도 자도 피곤하고 졸리다)2009-06-17 09:07:58
  • 오늘도 지각 위험…(me2dayzm 위험 위험 못해도 9시 30분까정 가자)2009-06-17 09:08:21
  • 날씨는 꾸리꾸리 한데, 비가 오긴 올까?(me2dayzm 요즘은 알 수 없는 날씨 은근 열대같은 형태의 날씨)2009-06-17 09:09:17
  • 버스 출퇴근은 확실히 체력소비가 크다(me2dayzm 버스는 괴롭다 )2009-06-17 09:11:25
  • 원을 이용한 각도와 Sin Cos 함수 남발 중. 화려한 UI는 이러한 함수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지 않은가?2009-06-17 14:17:23
  • 1 라디안은 ㅠ/180 도. 즉 20도는 20 * ㅠ / 180 이였던 것이다.(수학 라디안 각도 )2009-06-17 14:19:28
  • 문득 각도를 생각할 때, 시계에 있는 12시 즉 0시가 0도인줄 알았다. 그러나 좌표계는 3시 방향이 0도 였던 것이다.(수학 기하학 0도)2009-06-17 14:20:28
  • SMS 미투데이 97개 남음. ㄷㄷㄷ(거의 안쓰고 있다. me2dayzm 이 더 좋다)2009-06-17 14:23:54
  • 트위터 가입을 했는데 이거 도통 적응 안되네.(뭔가 따라댕기고 따라오게 만드는 미묘한 구조인데 이런건 좀...)2009-06-17 16:29:19
  • 가만히 생각해보면, 생산 보다는 그냥 누리고 즐기는 스타일의 서비스인지도 모르겠다(우리 아버지는 이런 시스템 무척 싫어하시지요.)2009-06-17 16:29:54
  • 오늘까지 작업 무사히. 낼 패키징 및 추가 테스트 후 금요일 릴리즈.(me2dayzm)2009-06-17 18:35:29
  • 오늘 무심코 구글 맵 띄우다가 통신 10메가 찍다.(me2dayzm)2009-06-17 18:36:48
  • 오늘 월드컵경기장 4거리 완전 교통 대란 중!(me2dayzm)2009-06-17 18:38:51
  • 아 오늘 월드컵 예선 이던가?(me2dayzm)2009-06-17 18:40:28
  • 열심히들 응원들 허시오. 난 집에나 갈라오(me2dayzm)2009-06-17 18:42:29

이 글은 하인도님의 2009년 6월 12일에서 2009년 6월 1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신고
Posted by 하인도


티스토리 툴바